본문 바로가기

실생활 꿀팁

롯데마트 상반기 최대 행사 '롯데 레드 페스티벌'

롯데마트에서 상반기 최대 행사인 '롯데 레드 페스티벌' 시작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을 할인 진행하며 특히 여름맞이 수박 최저가에 진행한다고 하니 모두들 주목 바랍니다.

 

수박 최종 혜택가 기준으로 고객 구매 빈도가 높은 6~7㎏ 수박은 1만 4990원에, 7~8㎏은 1만 6990원에 최저가 가격 수준으로 판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밖에도 국내산 삼겹살·목살(100 g·냉장)의 경우 행사카드로 결제할 시 1천 원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오는 6일부터 9일) 특히 완도 활전복(특·4마리)은  20% 할인하며,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40% 추가 할인 적용해 최종 혜택가 9천 원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판매량이 높은 '씨제이 비비고 상온국물요리 전품목'과 '오뚜기 즉석카레 전품목'은 1+1으로 6일부터 10일까지만 진행하니 이 기간에 구매하셔서 저렴한 가격에 두 배의 상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여름 시즌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는다.

캠핑과 나들이를 가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이글루 아이스박스 5종'과 룸바이홈 보냉백 8종'은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행사 카드 결제 시 10% 추가 할인 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나들이 먹거리로는 '소이 갈릭·갱엿 순살 닭강정'을 엘포인트 회원에게 40% 할인해 각 5994원에, 나들이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맥주 종류로는  '볼파스앤젤맨 5종'과 '템트 3종'은 6캔 구매 시 9960원에 판매 진행 합니다.

마지막으로 출석체크 이벤트부터 특별 행사 제품 구매시 추첨을 통해 상품 증정하는 다양한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롯데마트 진행 중인 행사 참고해서 현명한 소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요즘처럼 높은 물가에 구매가 망설여지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해당 포스팅 보시고 저렴한 가격에 좋은 물건 행사기간동안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